로고강남푸른숲한방병원

언론속 푸른숲

다양한 언론속 푸른숲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사]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강남푸른숲한방병원 의료 부문 수상

23-02-09 10:45 조회수 210

페이지 정보

본문


20230207100104649rbfm.jpg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 기업이 7일 발표됐다.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이번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91개 업체가 선정됐다. 소비자와 학계·언론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해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후 종합 평가를 진행했다. 

강남푸른숲한방병원이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통합면역암관리)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강남푸른숲한방병원은 가평푸른숲요양병원의 김보근 대표원장이 강남에 2호점을 설립한 것이다. 

해당 의원은 초기 암부터 말기 암의 관리까지, 수술 전후 및 항암 방사선 전후 회복 및 면역관리를 위해  환자 개개인의 체질 및 상태를 고려한 1:1 맞춤관리 시스템인 ‘원스톱(One-stop) 통합면역암관리 솔루션’ 의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강남푸른숲한방병원에서 연구·개발한 옻나무추출물 한방제제를 활용한 ‘한의학 치료’와 더불어 면역 주사치료, 고압산소치료 등의 ‘의학치료’로 구성된 ‘이중병행 암 관리’를 통해 항암 방사선의 치료효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며, 나아가 재발방지하지 않도록 면역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암 환우를 위한 면역 건강식을 제공하며, 강남권 다수 병원을 연계하는 셔틀을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암환우들과 보호자들의 무한한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갈수록 암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는 가운데, 앞으로도 암으로 힘들어하는 암환우들이 치료를 받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강남푸른숲한방병원’이 희망을 담아드리고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한경 비즈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 한경비즈니스

■ 기사 : https://n.news.naver.com/article/050/0000063955

첨부파일

목록보기

빠른상담신청

궁금한 내용을 문의 남겨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푸른숲 식이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항암건강식을 만듭니다.

더보기

가평푸른숲 영상

청정자역속 '가평푸른숲요양병원'
홍보동영상입니다.

가평푸른숲요양병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