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강남푸른숲한방병원

교통사고 클리닉

교통사로로 인한 심신의 안정을 찾아드립니다.

교통사고 클리닉

의학·한의학 협진을 통해 정확한 검사 및 진단을 거쳐 알맞은 치료 시행

교통사고로 심한 외상이 생겨 부득이하게 수술, 깁스 등을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후유증들은 의학·한의학 적인 치료가 매우 효과적입니다. 교통사고 뒤에 의학·한의학 협진 치료가 탁월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교통사고 후 허리, 목, 어깨 무릎, 팔다리, 손발 등에 통증이 생긴 경우
  2. 사고 후에 발생하는 불면, 심리적 불안정, 가슴 떨림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3. 머리 검사에는 이상이 없으나, 두통, 현기증이 있고 전신이 무력한 경우
  4. 통증은 아니지만 팔이나 다리가 심하게 저리는 경우
  5. 심한 외상으로 수술을 받은 후에도 여전히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경우
  6. 사고로 인한 골절로 깁스를 했으나 뼈가 잘 붙지 않는 경우

의학·한의학 협진 치료 장점

1

곡선형 어플리케이터로
포커싱 효과

2

8개 온도센서로
실시간 온도 측정

3

항암방사선 치료효과 증대

4

암조식에만 에너지 집중
(피부손상 최소화)

교통사고 통증치료

사고 후 발생하는 근육통, 신경통, 두통, 저림 증상 등 다양한 통증에 대한 치료 시행

교통사고 통증은 사고 당시 충격과 무방비 상태에서의 근육 긴장 때문에 일반적인 염좌로 인한 통증보다 통증 강도가 높고, 통증 발생 기간이 길게 나타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사고로 인한 충격으로 육체적, 심리적 증상이 호전되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말함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직후에 바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사고 2~3일 후에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따라서 정확한 검사 및 진단을 통한 치료가 중요합니다.

교통사고 통증치료

1. 한약요법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막힌 기혈순환을 원활히 하고, 어혈을 배출하도록 유도합니다. 척추 및 관절 손상의 경우 뼈의 주변조직을 튼튼하게 하고 퇴행성 변화를 지연시켜 교통사고 증상과 후유증으로 인한 통증을 다스립니다.

2. 추나요법

근골격계의 불균형과 기능이상을 교정하고 치료하는 수기요법입니다. 손이나 신체 일부분을 이용하거나 장비를 사용하여 신체 구조에 자극을 가해주어 뼈와 근육의 균형을 맞추고 막힌 기혈을 소통시켜 통증을 다스립니다.

3. 약침치료

어혈을 제거하는 한약재들을 추출하여 통증이 있는 경혈에 주입하는 치료법입니다. 직접적인 어혈제거 효과가 있으며 기혈 소통을 촉진시키고 염증을 제거해줍니다.

4. 대애주구(왕뜸)

통증 부위에 체온의 전반적인 상승과 경혈자극을 통해 전신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교통사고 후유증에 도움이 됩니다.

5. 침치료

침과 뜸을 사용하여 어혈로 인해 막힌 경락을 풀어주고, 기혈소통을 원활하게 하며, 급성통증을 완화시켜 교통사고 후유증을 치료합니다.

6. 도수치료

수술이나 약물이 아닌 전문 물리치료사가 직접 수기로 진행하는 비수술 치료법으로, 척추 주변의 근육과 근막, 관절 운동 기능 등 개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진행되는 맞춤형 수기치료법입니다.

입원집중치료

청결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교통사고 후유증에 해당하는 외과적 증후군, 곧 낙상, 타박, 출혈, 어혈, 골절 등을
증상에 맞는 치료법을 적용하여 효과적으로 다스립니다.

1인실

2인실

온라인상담 바로가기

빠른상담신청

궁금한 내용을 문의 남겨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푸른숲 식이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항암건강식을 만듭니다.

더보기

가평푸른숲 영상

청정자역속 '가평푸른숲요양병원'
홍보동영상입니다.

가평푸른숲요양병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