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강남푸른숲한방병원

재활치료

신진대사 촉진 및 인체 자연 치유력을 향상시킵니다.

도수치료

1

일반적인 약물 요법이 맞지 않는 경우에 적용 가능

2

비침습 및 비약물 통증치료로 부작용을 최소화

3

신경병성 통증 환자, 만성통증 환자의 치료에 효과적

4

장기적으로 받을 경우 통증민감도가 감소되고 지속시간이 길어져 효과가 증대

치료대상

  • 유방암, 부인암, 전립선암, 폐암, 두경부암, 뇌전이, 척추전이, 림프전이, 신경손상 등으로 통증을 느끼는 환자
  • 암수술, 항암·방사선치료 후 외상 및 병변으로 인한 기능 장애 환자
  • 근골격계 손상으로 인해 발생되는 뼈, 근육, 관절 통증 및 기능장애 환자

치료프로그램

림프순환관리

암종양치료 및 방사선치료 후 림프관 손상으로인한 부종부위에 고안된 특수 마사지법(도수림프배출법)으로 림프액의 흐름을 원활히 합니다.

기대효과

유방암·부인암 등의 수술 후 나타나는 통증, 림프부종 장애, 근력 저하를 방지하며 림프액의 순환을 도와 재활 및 회복치료와 병행할 경우 최상의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항암치료 부작용인 오심, 구토를 완화시킵니다.

통증도수치료

관절, 근막, 근육, 신경 등을 자극하여 자세를 교정하고 혈액순환을 증진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는 치료법입니다.

기대효과

근골격계의 부정열을 교정하고 기능을 개선시키며 혈액순환 촉진, 체온상승 효과, 면역력 증가, 암성통증 완화시키며 림프부종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신진대사 촉진 및 인체 자연 치유력을 향상시킵니다.

적외선 온열치료기

적외선 온열이 피부 속 깊이 침투하여 인체 세포를 구성하는 분자와 공명정진 및 분자운동을 촉진해 스스로 열을 내어 백혈구 생성을 촉진하며 혈류 순환을 증진시키는 치료법입니다.

기대효과

혈액의 흐름과 물질대사를 원활히 하여 통증 유발 물질을 조절하여 통증을 완화합니다. 체온의 상승을 도와 자율신경계를 활성화해 체내의 면역 감시 체계를 강화되어 암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온라인상담 바로가기


의료법에 따라 모든 의료 시술에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빠른상담신청

궁금한 내용을 문의 남겨주시면
보다 자세한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푸른숲 식이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항암건강식을 만듭니다.

더보기

가평푸른숲 영상

청정자역속 '가평푸른숲요양병원'
홍보동영상입니다.

가평푸른숲요양병원 홈페이지